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동완 - 헤어지긴 한 걸까
    음악/K-pop 2017. 11. 15. 17:15
    반응형

    김동완 - 헤어지긴 한 걸까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것 같네요..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가을이 있었나' 하는 생각마저 드네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감성이 젖어드는 발라드가 제격이라

    유투브를 뒤지다가 오랜만에 촉촉~한 발라드가 나와서 간만에 

    키보드를  두들깁니다

     

    평소 신화의  노래를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멤버들의 장난스럽지만 우정어린 그들의 모습은 

    부럽다고 생각을 하곤 했는데, 

    이번에 김동완의 신곡이 나왔네요

     

    신화의 메인보컬 신혜성의 뺨떼기를 후려치는 수준이라고 감히 말하고 싶네요ㅎㅎ

     

    한번 들어보실까요?

     

     
     

     

     

     

     

     

    어떠신가요? 저는 내일모레 마흔이 되는 김동완이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놀랐습니다

     

    노래도 너무 좋고 하우링(에코)?도 없는 마이크로 노래를 하는데

      김동완이 '이렇게 노래를 잘했나' 하는 생각이..

     신혜성이 많이 긴장 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이제 하루 하루 지날수록 더 추워 지겠죠?

     

    겨울이 오고 연말이 오고 또 금방 새로운 새해가  다가 오겠죠..

     

    술도 안먹었는데 괜시리 센치해지는 시절입니다

     

    오늘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이셨기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