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대한 쇼맨(The Greatest Showman)ost - This is me
    음악/pop 2018. 1. 26. 18:06
    반응형

    위대한 쇼맨(The Greatest Showman)ost - This is me

     

     

     

     

    "위대한 쇼맨 - This is me"

     

    꼭 영화관에서 보고 싶었던 영화였지만, 이런 저런 핑계로 아직도 못보고있는...

    유난히 피곤하고 기분이 다운되어있던 때에 이 노래를 듣게 되었다...

     

    나도 모르게 눈물이 맺히고 왠지 모를 힘이 났다.

    노래 제목처럼 "이게 나니까,나는 나니까"라고 생각하니

    힘이 나는 것 같았다.

     

    이 시대를 묵묵히 걸어가며, 꿈을 위해 자기의 소명을 다하고 있는

    우리들에게 꼭 들려주고 싶은 노래다.

     

     

                                                                                                 

     

    누군가 지금 이 순간 힘든 시기를 겪고 있다면

    이 노래를 꼭 들어봤으면 좋겠다.

     

    내가 그랬듯 위안이 되고 용기도 생길것이다.

     

     

     

    아마 연습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남긴것 같은데

     

    완벽하진 않겠지만 나의 눈물은 이영상에서 터졌다.

     

      얼마전 골든글러브 주제가상도 수상한 'This is me'

     

    모두가 이 노래를 듣고 힐링되기를 바라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